top of page

Read Minds is about,

how to read minds & influence people

*Who We Are

Power of Humanities

‘리드 마인즈’는 '사람의 마음을 읽다' 라는 의미로, Human Science 에 기반한 디자인 랩입니다. 
​리드마인즈의 모든 시작과 끝은 사람입니다. 사람들이 세상에서 실제로 경험하고 느끼는 것들을 깊이 이해하고, 비즈니스 의사결정에 있어서 어떤 것이 사람들에게 '정말 의미 있는지' 제공합니다.

New Perspectives

혼돈과 변화,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을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디자인하여 제시합니다.

Searching for the Real

대다수의 소비자가 대상에 대해 생각하고 느끼는 바는 늘 명쾌하지도, 아주 단순하지도 않습니다. 복잡한 그대로 이해하고 출발합니다. 따라서 소비자가 경험하는 그대로, 복잡하게 느끼는 그대로 가장 밑바닥에서 부터 이해하고, 그 안에서 무엇이 소비자에게 의미 있는지 새로운 보석을 찾아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에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이를 통해 중장기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명확하고, 포괄적인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What We Do

Corporate Strategy

New Service and product definition

Branding & messaging

Customer profiling and targeting

Solutions for Social Issues

Workshop Education

Human centered Value Proposition

사람들이 느끼는 중요한것과 의미있는것에 반응하여, 새로운 가치를 제안합니다.
​앞을 내다보고 무엇이 다가오고 있는지 조망하고, 경쟁해야 할 새로운 영역을 규정하고 기업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여 핵심가치를 디자인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관점을 부여합니다.

Context-based Multidisciplinary 

Approach

기존의 전략화툴 뿐만 아니라, 사회, 문화, 기술, 인문학 등 여러 방면에 걸친 리서치와 디자인에 대한 관찰을 삶의 일부로 포함시키고자 합니다. 이를통해 고객(제품,브랜드, 서비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시장, 경쟁사에 대한 real-world view 를 취합하고, 영향을 미치는 사회현상을 다각적으로 바라봅니다. 
​이는 고객이 처한 현주소에 대한 파악이 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기 위한 주요 바탕이 됩니다.

Long- term visionary Perspectives

리드마인즈는 중장기적 혁신을 이끌어 냅니다.
일시적인 현상에 그치는 트렌드와는 반대로 좀 더 길게 지속되는 동향들을 찾아보고, 그 발달과정을 봅니다. 중장기적으로 최고의 성장과 변화를 이끌수있는 넓은 시야를 가짐과 동시에 세밀하고 세심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How We Do

  Read Minds' Strategic Design Platform

​● 근원적인 질문을 재설정하여​ 비즈니스가 당면한 문제에 대하여 다른 시각을 제시한다.
​● 생생한 정보, 경험 그에 대한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모은 정보들을 바닥에서부터 모은다.
​● 정보를 분석하여 군집을 도출한 후 군집들의 패턴, 관계성을 해석하여 다양한 현상을 발견하고 그 현상의 테마를 정의한다.
​● 발견한 테마를 비즈니스와 연결하여 심층적인 재해석을 통해 근원적인 질문에 대한 답을 도출하고 핵심가치를 정의, 전략화 한다.
​● 정의된 핵심가치에 가장 부합되는 커뮤니케이션 툴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전략을 제안하고 확산시킨다.

©2016 Read Minds. All rights reserved. / Contact Us

bottom of page